해야 할 것:
- 명확하게 고객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.
- 모르거나 확실하지 않으면 매니저나 요리사에게 묻는다.
- 직장에서 알레르기 고객에게 서빙하는 식사가 다르게 식별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본다. (예: 다른 색상의 접시 사용)
- 식사가 서빙될 때 알레르겐이 없는 음식을 확인함으로써 그 음식이 올바른 고객에게 제공되도록 한다.
- 식품 알레르기가 있는 고객을 위한 별도의 깨끗한 식기, 도마, 주방 장비 사용
- 고객이 호흡 곤란, 목과 혀의 붓기와 조임이 있고, 의식을 잃고 쓰러지면 구급차를 부른다.